서론:
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의 조 텅 대표와 제시카 남 총괄 PD의 '지스타 2024' 인터뷰가 부산 벡스코에서 열렸다. 이들은 게임 산업의 동향과 전망에 대해 이야기했다.
본론:
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 조 텅 대표
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의 조 텅 대표는 최근 출시한 게임에 대해 설명했다. 그는 "우리는 플레이어들에게 놀라움과 즐거움을 줄 수 있는 게임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자 노력하고 있다"고 말했다.
제시카 남 총괄 PD
제시카 남 총괄 PD는 '지스타 2024' 행사에 대한 계획을 공개했다. 그녀는 "지스타는 국내외 게이머들에게 게임 산업의 최신 동향을 알려주는 플랫폼으로 계속 발전해 나갈 것"이라고 전망했다.
게임 산업의 전망
조 텅 대표와 제시카 남 총괄 PD는 게임 산업의 미래에 대해 긍정적인 견해를 피력했다. 이들은 "기술의 발전과 다양한 장르의 게임 출시로 게이머들에게 더 많은 선택지가 생겨나고 있다"고 언급했다. 이에 따라 게임 시장은 더욱 다양화되고 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.
결론:
띠어리크래프트게임즈의 조 텅 대표와 제시카 남 총괄 PD는 '지스타 2024'를 통해 게임 산업의 미래를 밝게 전망하고 있다. 앞으로 더 많은 혁신과 다양성이 게임 시장을 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. 그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게이머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.